아누아가 대표 제품 ‘어성초 클렌징 워터’의 ‘2024 화해 어워드’ 클렌징 부문 6주 연속 1위를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클렌징 3종의 신상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대표 제품 ‘어성초 클렌징 워터’가 최근 ‘2024 화해 어워드’ 클렌징 부문에서 6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화해 어워드’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화해에서 주최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아누아는 지난달 12일부터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누아의 ‘어성초 클렌징 워터’는 청정 지역 울릉도에서 재배한 어성초를 친환경 공법으로 추출해 만든 저자극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아누아만의 플루이드 미셀라 공법을 적용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98%, 립스틱을 95%, 아이브로우를 96%, 베이스 메이크업을 97%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딥 클렌징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가 가능하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세정력과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누아는 신제품 클렌저 3종을 출시하고, 10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성초 클렌징 워터 외에도 ‘어성초 석시닉 모이스처 클렌징 폼’, ‘어성초 라하 모이스처 필링 젤’, ‘어성초 쿼세티놀 포어 딥 클렌징 폼’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19% 할인가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성초 쿼세티놀 포어 딥 클렌징 폼’을 구매할 경우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은 크기의 25ml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누아는 화해 어워드 1위는 성분과 제품력을 중요시하는 화해 유저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누아만의 저자극 고효능 클렌징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의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