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제국 황제 미국에 도착, 페루 관광 회복 전망 강세

2023-05-29 15:50 출처: PROMPERÚ

페루의 관광이 다시 한 번 증가함에 따라 뉴욕시에서 Inti Raymi 2023을 홍보하는 쿠스코의 페루 배우들

리마, 페루--(뉴스와이어)--잉카제국의 황제가 뉴욕시의 거리를 걸어가며, 그의 수행원들이 길을 따라가며 지칠 줄 모르게 춤을 추는 광경에 행인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멈춰 서서 그 광경을 주시하고 매혹적인 장면을 비디오로 찍는다.

이 공연은 페루가 다시 뉴스에 부각되고 잠재 방문객들 앞에서 긍정적으로 비춰지도록 하기 위한 홍보 전략으로 페루 쿠스코에서 온 30명의 배우들에 의해 이뤄졌다.

태양신을 숭배하며 그에게 낮이 더 길어지도록 요청하는 천 년 역사의 의식인 다가우는 인티 레이미(태양의 페스티발)를 뉴욕시에서 선전했는데, 이것은 연중 가장 중요한 쿠스코의 행사를 국제적으로 부각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인티 레이미는 6월 24일마다 태양을 경배하고 남반구의 동지를 기념한다. 6월 내내 지구, 태양 및 이 지역의 빙하로 덮인 산들을 경배하기 위해 잉카 예식들이 거행된다.

예수, 동정녀 마리아 및 수많은 성인을 인정함으로써, 많은 페루인들은 지역 및 전국적 신들을 기념하기도 한다. 이에는 지역 내의 마을들을 보호하는 빙하가 덮인 정상들을 비롯한 파챠마마(대지)와 극락조(산신령)가 포함된다. 코일루르 리티 축제 및 가톨릭 성체 축일과 같은 안데스산맥 행사들에 이어 가장 중요한 의식인 인티 레이미가 거행된다.

2023년 태양 축제의 경험을 위한 국외 여행객들에 대한 이 공개 초청은 페루의 독특하고 특별한 멋을 상기시켜 주기 위한 것이다.

PROMPERÚ(페루의 관광공사), 지방 정부 및 민간 부문은 관광산업의 개발 및 번성을 목표로 단기 및 중기적으로 행사들과 관광지들을 홍보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노력했다.

쿠스코 내의 트랜스포머

버킷 리스트 경험인 마추피추 및 페루 내의 기타 주요 관광지들은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다음 신판에 특별히 소개될 것이다.

76개의 자연 보호 지역, 21개의 지방 보존 지역 및 134개의 민영 보호 지역을 자랑하는 페루는 윤리적이고 환경보호적인 관리에 확신을 가지고 답사하는 다수의 관광지, 지역사회 및 모험을 제공한다.

안데스 산맥에서 아마존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으로 지속 가능한 관광 명소 및 경험들이 있으며, 다수가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녹색 단체 및 기관의 녹색 인증/상에 의해 세계적으로 공인되고 인정됐다.

6월 9일에 극장에서 개봉되는 “Transformers: Rise of the Beasts”의 배경 장면을 살펴보십시오.

https://shorturl.at/dnpIR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