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CJ 현영과 함께하는 식기세척기 최초 라이브 진행

신제품 ‘G 7114’ 식기세척기 시리즈 3종, 특별 혜택 및 파워디스크 12개 증정
전 세계 최초 세제 자동 투입 ‘오토도스(AutoDos)’ 기능으로 세제 낭비 없는 완벽한 세척
8가지 맞춤형 세척 방식 탑재한 에너지 절약형 세척 프로그램 돋보여
99만원 상당의 밀레 무선 청소기 등 구매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 증정

2022-10-06 08:51 출처: 밀레

밀레 오토도스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2022년 신제품 ‘G 7114’ 식기세척기 3종을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현영한 초이스’에서 방송인 현영과 함께하는 식기세척기 신제품 최초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은 10월 10일 저녁 8~9시에 라이브 방송되며, 특별 이벤트는 10월 10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 대상인 밀레 G 7114 식기세척기는 세계 최초 세제 자동 투입 시스템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오토도스 기능을 사용해 오토센서 세척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센서가 식기 오염도를 곧바로 감지한다. 식기의 오염이 심한 경우 더 많은 양의 세제를, 약하게 오염된 경우에는 더 적은 양의 세제로 조절해 투입해 줘 세제 낭비 없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토도스 전용 세제 ‘파워디스크’는 세척 성분뿐만 아니라 소금 및 린스 성분까지 포함한 올인원(All-in-one) 세제로, 깨끗한 세척뿐만 아니라 건조 결과까지 향상해 준다. 파워디스크 1개(400g)는 약 20회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며, 투입량 조절 시 약 28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파워디스크가 비게 되면 식기세척기에 알림이 표시되며, 그때 새로운 파워디스크로 교체하면 돼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G 7114 식기세척기는 △퀵파워워시 △오토센서 세척 △섬세 세척 △에코 △강력 세척 △파워워시 △저소음 세척 △기기 세척까지 총 8개의 세척 프로그램이 탑재돼 식기의 종류, 양 그리고 오염도에 맞는 다양한 세척 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강력 세척’ 이용 시에는 강력한 수압과 높은 온도로 코로나바이러스를 포함한 박테리아를 99.99% 제거할 정도로 완벽한 세척을 제공하며, ‘섬세 세척’ 시에는 수압과 온도를 낮춰 고급 식기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밀레는 이번 현영한 초이스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진행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G 7114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 대상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으로 특수 설계된 분말 과립 세제 파워디스크(PowerDisk)를 12개 추가 증정하며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그뿐만 아니라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주 주중 편도 항공권 4매’를 각각 지급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밀레 가전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인에게는 99만원 상당의 밀레 무선 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밀레코리아는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 주는 혁신적인 기능이 탑재된 오토도스 시리즈의 신모델인 G 7114의 출시 이후 매장으로 문의가 많아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맞춤형 세척 프로그램과 뛰어난 건조 성능까지 자랑하는 G 7114 식기세척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