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카본 뉴트럴리티, 애드미럴 지분 인수 위한 MOU 체결

2022-04-28 15:35 출처: Giga Carbon Neutrality Inc.

런던/베이징--(뉴스와이어)--지능형 상용 운송 및 청정에너지 기술 기업인 기가 카본 뉴트럴리티(Giga Carbon Neutrality Inc., 이하 GCN)가 애드미럴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Admiral Corporation of America Inc, 이하 애드미럴)와 자회사들의 과반 지분을 인수하기 위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애드미럴은 1924년에 트랜스포머 코퍼레이션 오브 아메리카(Transformer Corporation of America)라는 사명으로 설립돼 1934년에 설립자 로스 시라구사(Ross Siragusa)의 재설립 및 리브랜딩을 거치면서 약 100년 동안 가전 및 전자 제품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애드미럴은 GCN 그룹에 합류해 e-모빌리티와 에너지 충전 및 저장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지속 가능성 솔루션 기업으로 다각화하고 있다.

GCN은 인수가 완료되는 대로 자사의 배터리와 수소로 구동하는 물류 차량, 특수 차량 및 버스 등 새로운 에너지 모빌리티 솔루션과 이동식 및 고정식 에너지 저장 기능을 애드미럴의 자회사인 애드미럴 아메리카 에너지(Admiral America Energy Inc, 이하 AAE)와 통합할 계획이다.

리처드 마틴(Richard Martin) GCN 최고경영자는 “이번 협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긴 역사를 자랑하는 애드미럴 브랜드가 GCN의 제품군에 합류하게 됐다“며 “신뢰도 높은 브랜드 애드미럴과 새롭고 포괄적인 에너지 차량으로 탄소 배출량을 줄인다는 GCN의 국제적 사명을 실현할 기회를 얻어 기쁘다“고 밝혔다.

기가 카본 뉴트럴리티(Giga Carbon Neutrality) 개요, (www.gigacarbonneutrality.com)

기가 카본 뉴트럴리티는 청정에너지 트럭 운송·기술 업체로 산업 및 상용 운송 업체가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차량을 더 쉽게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회사다. GCN의 포트폴리오로는 배터리 전기 및 수소 연료 전지 차량과 선박, 청정에너지 저장, 충전 및 재급유 인프라 지원 등이 있다.

애드미럴(Admiral) 개요(www.admiral-america.com), (www.admiral.energy)

애드미럴은 1934년에 전기 제품 분야에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제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인 1944년 4월에 미국 정부에서 생산에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아 ’엑셀런스상(Excellence)’을 받았다. 이전 브랜드 슬로건은 ’애드미럴 먼저(Admiral First)’다. 애드미럴 아메리카 에너지는 청정에너지 상용 운송 분야 생태계 전체에 전기, 수소 연료 전지 및 메탄올 등 다양한 청정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FCEV)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을 계획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270055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