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언스 재팬의 난보야·브랜드 콘시에르, 일본 내 럭셔리 브랜드 상품 및 기타 제품 총 구매 규모 등 5개 부문 1위 차지

롤렉스 및 기타 시계, 보석,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 규모에서도 1위 차지

2021-12-06 10:35 출처: Valuence Holdings Inc. (도쿄증권거래소 9270)

도쿄--(뉴스와이어)--일본 등 23개국에 135개 사무소[1]를 두고 시계, 가방, 보석, 귀금속, 골동품 및 예술품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밸류언스 그룹(도쿄증권거래소: 9270)의 계열사인 밸류언스 재팬(Valuence Japan Inc.)[도쿄, 대표이사: 무구루마 스스무(Susumu Muguruma)]이 ESP 종합연구소(ESP Research Institute, Inc.)가 실시한 브랜드 상품 구매 규모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조사에 따르면 밸류언스 재팬의 난보야(Nanboya)와 브랜드 콘시에르(BRAND CONCIER)가 럭셔리 브랜드 상품 연간 총 구매 규모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다.

난보야와 브랜드 콘시에르는 최근 ESP 리서치와 계약을 체결하고 럭셔리 브랜드 상품 구매 규모를 조사했다. 조사 결과 이들 두 브랜드를 합친 연간 총 구매 규모가 일본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2]. 난보야와 브랜드 콘시에르는 롤렉스와 기타 시계, 보석, 의류 및 액세서리의 연간 구매 규모에서도 1위에 올랐다[3].

난보야와 브랜드 콘시에르는 일본과 해외에서 중고 제품 사용을 촉진하고 정착시키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순환 경제를 활성화하는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

[1] 2021년 11월 10일 기준.

[2] 2021년 10월 19일 기준, 개인의 연간(총) 럭셔리 브랜드 상품 구매 규모 1위. ESP 종합연구소 조사(2021년 8월 30일부터 2021년 10월 19일까지 진행)를 기반으로 함.

[3] 2021년 10월 19일 기준, 부문별(롤렉스, 시계, 보석, 의류, 액세서리) 개인의 연간 럭셔리 브랜드 상품 구매 규모 1위. ESP 종합연구소 조사(2021년 8월 30일부터 2021년 10월 19일까지 진행)를 기반으로 함.

조사 개요

· 시행 기관: ESP 종합연구소(ESP Research Institute, Inc.)

· 조사 기간: 2021년 8월 30일 ~ 2021년 10월 19일

· 대상 기간: 2020년 7월 ~ 2021년 6월

난보야가 사무소를 두고 있는 국가

아시아

· 일본

· 홍콩

· 인도네시아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필리핀

· 태국

· 한국

· 베트남

유럽

· 프랑스

· 영국

· 독일

중동·아프리카

· 터키

· 나이지리아

· 사우디아라비아

· 모리셔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2030051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