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MOU 체결

국가대표 선수 활용해 스포츠와 한돈이 결합된 브랜드 마케팅 추진
한돈 소비 촉진 및 스포츠 발전 위한 협력체계 구축

2021-09-30 09:24 출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왼쪽부터 박노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과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스포츠 인사들을 활용한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 촉진과 각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9월 29일 청담 리베라호텔 제우스홀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 박노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위해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체결됐다.

양 기관은 △국가대표 선수를 활용한 한돈 스포츠 마케팅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추진 △양 기관이 공동 주최하는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스포츠와 한돈이 결합된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개발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박노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의 비전을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양 기관이 함께 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돈 농가에 큰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의 적극적인 협력에 든든하다”며 “이번 협약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이 그랬던 것처럼 한돈 역시 밥상 위에 국가대표로 널리 인식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한돈의 건강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매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