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닉,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체계’ 본격 강화

자체 개발한 BIS(Brand Immunity System)로 최적의 Consulting 제공

2020-02-25 09:30 출처: 브래닉

브래닉 송석민 대표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25일 -- 브래닉(대표 송석민)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전문 기업으로서, 업력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체계’를 본격적으로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브래닉은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체계’의 본격적 강화를 위한 첫 시작으로 BIS(Brand Immunity System)를 2019년 새롭게 자체 개발하였으며, Mission에서 Slogan에 이르기까지 국내 시장 및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을 운영하는 데 있어서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브래닉의 송석민 대표는 “우리나라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전문 기업으로서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Consulting을 진행하면서 기업의 규모와 각 기업이 속한 산업 시장의 경쟁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완벽에 가까운 브랜드 리빌딩 컨설팅 체계를 갖추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했었다”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최적의 Consulting을 제공하기 위한 첫 시작이자 결과물로 BIS(Brand Immunity System)를 자체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완성된 BIS(Brand Immunity System)는 앞으로의 Consulting에 계속하여 적용될 예정이다.

브래닉 개요

브래닉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리빌딩 클리닉으로서 수없이 많이 존재하는 브랜드 및 비즈니스 실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하는 유일무이한 브랜드 병원이다. 잘 성장한 브랜드들도, 또는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도 각각의 그들만의 고충을 안고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브래닉은 항상 그들 옆에서 그들의 문제점을 보살피고 치료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방법으로는 컨설팅, 비즈니스 코칭, 교육, 강연 등 여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자 함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