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인 선수 생일 기념, 팬이 승가원에 기부금 101만5000원 전달

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소속 김다인 선수의 생일인 10월 15일을 기념하며 장애 가족을 위한 뜻깊은 나눔 이어져

2025-10-15 10:00 출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배구선수 김다인(출처=현대건설 배구단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현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배구단 소속 김다인 선수의 생일인 10월 15일을 기념하며 101만5000원의 팬 기부가 전해졌다고 밝혔다.

현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 주전 세터이자 국내에서 3시즌 연속 V-리그 여자부 베스트7 세터를 수상했던 김다인 선수는 지난 2024 VNL에서 세터 부분 랭킹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다.

이렇듯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수많은 땀방울을 흘려온 김다인 선수를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하던 한 팬이 지난 10월 초 뜻깊은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승가원을 찾았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이 팬은 김다인 선수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마음을 나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 가족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의 선한 실천을 통해 올해 주장이라는 큰 중책을 맡게 된 김다인 선수의 새 시즌을 응원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선수를 향한 응원이 담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며, 승가원 역시 김다인 선수의 승승장구를 늘 응원하며, 전해진 후원금은 장애 가족의 꿈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아동 거주시설 승가원행복마을과 성인 장애인 거주시설 승가원자비복지타운을 포함한 총 16개의 산하기관을 운영하는 장애복지전문법인으로, ‘아주 특별한 오늘, 팬클럽 후원 캠페인’을 통해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팬 기부는 사랑하는 스타의 생일이나 데뷔일, 공연 개최일 등 다양한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추억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팬들 역시 자신들의 이름으로 전달되는 나눔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끼며 또 다른 후원을 약속하는 선순환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승가원은 세상에 긍정적인 울림을 전하는 팬들의 기부가 더 많은 이에게 닿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부에 참여한 모든 분에게 온라인 및 실물 증서를 발급하고 있으며, 승가원 홈페이지와 함께 운영하는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해당 기부 게시글을 업로드하고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후원 시 홈페이지 메인 배너 게재와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 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지역에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