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
압구정 매직키스치과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이 지난 1월 18일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Korean Society of Dental Healthcare Management) 학술이사로 선임됐다. 정 박사는 치과 의료관리 분야의 학술적 연구를 주도하며, 디지털과 AI를 활용한 효율적인 의료 시스템 구축과 함께 정책 방향 제시에 나설 계획이다.
정 박사는 “환자 중심적인 의료관리 시스템이 치과계 발전의 핵심”이라며 “학회를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 박사는 ‘렛미인’, ‘아름다운 당신’, ‘대세남’에 이어 더 라이프의 ‘맥미걸(Make Me Girl)’에서도 닥터스로 활약 중이며, 매일경제 TV ‘건강한 의사’와 ‘건강스페셜’ MC를 맡아 건강 정보를 전하고 있다. 또한 저서 ‘스마일 디자인(Smile Design)’을 출간하고 설측스마트교정, 하이브리드 투명교정, 스마일가이드 등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며 연구와 실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삼동소년촌 등 어린이 보육기관과 협력해 무료 치과 의료 봉사활동을 이어온 정 박사는 “치과 치료는 건강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분야”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매직키스치과 소개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 거미스마일수술,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 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해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 치과의사의 협진으로 치료계획을 수립해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다.